다이닝코드 – 빅데이터 맛집검색 4.1.16 APK MOD (UNLOCK/Unlimited Money) Download

다이닝코드 – 빅데이터 맛집검색 4.1.16 APK MOD (UNLOCK/Unlimited Money) Download

Description of 다이닝코드 - 빅데이터 맛집검색

다이닝코드 – 빅데이터 맛집검색 4.1.16 APK MOD (UNLOCK/Unlimited Money) Download맛집이 넘치는 세상, 내 취향에 맞는 맛집만을 쏙쏙 뽑아 보여드립니다. 다이닝코드의 빅데이터 기술로 당신의 취향에 맞는 맛집을 추천해드려요. 다이닝코드가 만든 맛집과의 인연을 반갑게 맞이해보세요!

● 지역마다 제공하는 다코리즘 선정 맛집 토픽별 큐레이션
어딜 가든 이제 다이닝코드만 있다면 맛집 고민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역만 선택하면 다이닝코드 알고리즘이 선정한 맛집을 토픽별로 한눈에 보여드려요

● 오직 나를 위해 준비된 ‘추천 맛집’ 오마카세
내 맛집 취향을 누구보다 잘 아는 다이닝코드가 내가 좋아할 만한 개인화된 맛집을 지역별로 제공해드려요. 내 취향에 맞는 맛집들을 즐겨보세요.

● 정밀한 필터로 완전히 새로워진 검색 경험
가성비 좋은, TV맛집, 주차가능, 아이동반 등 이제, 맛집 필터를 이용해 까다로운 조건에 맞는 특별한 맛집을 쉽고 간편하게 찾아보세요.

● 빠르고 간편한 나만의 맛집 찾기
낯선 장소에서도 여유롭게. 내 근처에 있는 맛집을 카테고리별, 방문 목적별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로 보답받는 나의 솔직 후기
내가 다녀온 맛집의 후기를 남겨주시면 1건당 300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1:1 비율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공신력 있는 미식가의 진심이 담긴 맛집 평가
‘미식’이란 공통 주제로 모인 다이닝코드 커뮤니티에는 배려와 존중이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상세한 후기와 함께, 나와 취향이 맞는 미식가가 추천하는 식당에서 맛있게 식사하세요.

● 다이닝코드 이용자 후기
“이 앱의 1위부터 100위까지의 식당을 다 가보는 게 내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됐다.”
“여태까지 다이닝코드 믿고 실패한 적은 없네요.”
“이 앱에서 70점 이상 맛있다하면 그 집은 확실히 맛있는 집 ㅎㅎ”
“맛집평가하면 포인트를 주는게 너무 좋습니다. 포인트를 네이버페이로 전환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습니다. 홍보성이 아닌 진짜 경험을 바탕으로 평가하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 공식 블로그 안내
다이닝코드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회원분들과 좀 더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이닝코드의 서비스와 관련한 중요 공지, 다양한 이벤트 소식, 질문 및 답변 등을 확인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diningcode

com.diningcode

App Information of 다이닝코드 - 빅데이터 맛집검색

App Name 다이닝코드 - 빅데이터 맛집검색 v4.1.16
Genre Apps, Food & Drink
Size
Latest Version4.1.16
Get it On Google Play
Update2022-10-18T06:24:55.000Z
Package Namecom.diningcode
Rating 4.1 ( 8 )
Installs1,000,000+
Download A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