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오브 앤츠  1.1.3 APK MOD (UNLOCK/Unlimited Money) Download

라이징 오브 앤츠 1.1.3 APK MOD (UNLOCK/Unlimited Money) Download

Description of 라이징 오브 앤츠

라이징 오브 앤츠 1.1.1 APK MOD (UNLOCK/Unlimited Money) Download라이징 오브 앤츠(Rising of Ants)
10월 26일 정식 출시

캐릭터 육성, 전략, 방치를 결합한 새로운 모바일 게임!

지휘관이 되어 자신만의 마을을 지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능력을 갖춘 영웅들과 함께 강한 적을 무찌르고 영토를 확장하세요. 이 땅에서 가장 강한 개미왕이 되어 보세요!

–간략 소개–

지하 개미굴을 배경으로 개미를 중심으로 한 참신한 요소를 녹여냈습니다. ‘개미 번식 모드+전략’을 개념으로 한 전무후무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는 다양한 역사적 요소를 담아내고, 개미 세계관인 ‘개미 우주’를 창조했습니다. 또한 풍부한 게임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플레이 방법 (강력 추천!!)

여가 시간에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게임이긴 하나, 게임 세계관에 완전히 몰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도전과 탐색에서 잡초 제거, 나뭇잎 수집 등 자잘한 요소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육성 시스템’과 ‘수집 시스템’이 주를 이루고 있어 원하는 컨텐츠에 스트레스 없이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개미가 진화하고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작고 평범한 개미들이 이그드라실의 신비한 힘으로 자신만의 문명을 세웠습니다. 그들은 꿀벌, 거미와 손을 잡고 무시무시한 터마이트와 거대전갈을 무찔렀지만, 여러 종족이 이그드라실과 대륙 지휘권을 확장하기 위해 싸우기 시작합니다.

◆ 흥미로운 전략 짜기

자신만의 병정개미 조합만 있다면 그 어떤 적도 두렵지 않아요! 본인에게 딱 맞는 덱을 꾸려 보세요! 방치 요소가 가미되어 여가 시간에 자유롭게 즐기면서 건물을 강화하고 캐릭터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 자유로운 개미굴 건설

자유롭게 개미소굴을 건설하고 튼튼한 요새를 세울 수 있습니다. 고퀄리티 2D에 구현한 지하 소굴에서 개미들의 미시 세계를 체험하세요!

◆ 곤충 친구들과의 협동작전

꿀벌, 거미, 사마귀까지! 강한 곤충 파트너, 개미 영웅들과 힘을 합쳐 터마이트가 출몰한 바벨타워를 공략하거나 끊임없이 개미들을 도발하는 사악한 도마뱀을 무찌르세요!

◆ 길드에 가입하여 미지의 세계 탐색

개미 세계를 탐색하면서 자신만의 개미 군대를 만들고 도전성 강한 특수 지하감옥, 길드 이벤트, 다른 지휘관과의 친선 전투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필수적 접근 권한]
– 카메라/메모리/배터리 :
게임 정상 이용을 위해 다음 권한 허용 필요합니다. 확인 터치 시 허용 진행:
게임내 프로필 사진 기능 구현하기 위해 카메라 접근 권한 필요
원활한 게임이용을 보장하기 위해 메모리 읽기 권한 필요
원활한 게임이용을 보장하기 위해 메모리 쓰기 권한 필요
원활한 게임이용을 보장하기 위해 핸드폰 베터리 정보 필요해서 핸드폰 상태 접근 권한 필요

▒▒ 공식 카페 ▒▒
https://cafe.naver.com/risingofants

▒▒ 연락처: 공식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m.indie.yzjq.google.kr

App Information of 라이징 오브 앤츠

App Name 라이징 오브 앤츠 v1.1.1
Genre Games, Strategy
Size
Latest Version1.1.1
Get it On Google Play
Update2022-10-22T07:36:49.000Z
Package Namecom.indie.yzjq.google.kr
Rating 0
Installs50,000+
Download A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