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문-월경/생리 주기 어플: 생리달력, 배란일 계산기 APK MOD (UNLOCK/Unlimited Money) Download

Description of 헤이문-월경/생리 주기 어플: 생리달력, 배란일 계산기

헤이문-월경/생리 주기 어플: 생리달력, 배란일 계산기 APK MOD (UNLOCK/Unlimited Money) Download정확한 생리 주기 예측과 생리 고민 해결까지, 내 손 안의 생리 달력 헤이문
월경, 배란일, 가임기, 월경 전 증후군, 피임약 알림 까지! 생리 주기 전체에 걸쳐 나를 알고 챙겨주는 생리달력 앱이 있으면 어떨까요? 기록하세요, 챙겨줄게요.

헤이문은 이런 게 좋아요!

■ 정확한 생리 주기 예측과 월경 케어

헤이문 앱만의 월경 예측 모델
복잡하게 변화하는 생리 주기, 단순히 평균을 내는 것으로 예측할 수 없어요. 헤이문은 나의 생리 주기 기간이 평소와 얼마나 비슷하거나 다른지, 최근 변화가 반영된 생리 예측 모델로 정밀하게 월경 기간을 예측하는 생리어플 입니다. 헤이문만의 예측 모델로 정확한 생리 주기 계산이 가능해요. 정밀한 배란일, 생리 주기, 가임기 등의 정보를 생리달력 헤이문에서 확인하세요!

건강 챙김 맞춤 질문
생리 주기 변동이 생겼나요? 질분비물이 많아졌나요? 생리통 진통제는 먹었어요? 헤이문이 내게 꼭 필요한 증상 질문을 해요. 평소와 다른 증상이 있다면 더 지켜봐야할 것들을 챙겨주고, 필요할 땐 병원 방문을 권하기도 해요. 내 몸 건강, 신경 쓰이는 순간에는 든든한 생리어플, 헤이문을 불러보세요.

로그인 한 번에 생리 정보 동기화 완료
기기를 변경해도 지금까지 기록한 생리 주기, 배란일, 가임기, 성생활, 피임약, 증상 정보를 불러올 수 있어요. 전화번호가 바뀐 경우도 사용을 이어갈 수 있어요. 나에게 꼭 맞춰진 생리어플 헤이문,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생리 정보를 꼼꼼하게 기록하고 있을게요.

■ 내게 꼭 필요한 생리 정보

전문가가 알려주는 상황별 가이드와 콘텐츠
혹시 질염 증상인가? 생리가 미뤄지는데 임신 가능성이 있나? 아차, 피임약 잊었을 때는? 혼자 고민하지 말아요. 헤이문이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도록 도와줄게요. 몇가지 질문에 대답하면, 산부인과 의사, 간호사, 약사 등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탄생한 상황별 대처법을 지금 바로 드려요.

친절하고 자세한 블로그
질염, 임신, 피임, 월경 전 증후군, 성생활, 배란일, 가임기 등 궁금했던 여성 건강 이야기! 블로그에서 다양하게 만나보세요.

고민별 맞춤 쇼핑
헤이문이 잘 고른 여성건강 용품을 만나보세요. 유기농 순면 생리대와 탐폰부터 질 건강, 성생활 관련 제품을 손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어요. 여성건강의 고민거리를 정확히 알고, 기능, 성분, 편의성 모두 생각해 도움이 될 구성으로만 엄선한 제품들을 고민별로 안내해 드릴게요.
계속 구매해 쓰고 싶다면, 헤이문의 편리한 ‘월경구독’으로 내 주기에 맞춰 배송받을 수도 있어요. 정기구독은 월경 관리에 편리함을 더해주고, 구독 중 언제든 구독 용품과 배송 정보를 쉽게 변경할 수 있어요. 이제 월경주기 고민은 헤이문 한곳에서 해결하세요.

■ 깔끔한 디자인의 생리어플

편리한 디자인의 생리달력
헤이문 앱은 생리, 배란일, 가임기 정보를 직관적으로 보여줘요. 깔끔한 UI로 나의 월경이 어떤 주기로 반복되고 얼마나 지속되는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정기구독하는 제품의 다음 발송일, 구성 물품, 배송 주기 같은 정보도 쉽게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죠. 간단하게 기록하면 알아서 챙겨주니까 쉽고, 간편하게 생리 주기, 배란일, 가임기, 피임약 알림 등 생리 관련 정보를 생리달력 에서 관리할 수 있어요.

생리달력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색상 의미와 생리 주기 기록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연두색 선과 녹색 선 → 각각 가임기, 배란일 을 의미해요.
• 빨간색 선과 연다홍색 선 → 빨간색 선은 생리 기간을 의미해요. ‘월경 기록하기’ 버튼을 눌러 기록한 월경일이에요. 연다홍색 선은 입력한 생리 주기 정보를 바탕으로 헤이문이 예측한 생리 시작 기간을 뜻해요.
• 빨간색 점선 → 부정출혈을 나타내요. 생리 주기 계산에서 보편적인 범위를 벗어날 때 이렇게 표현해요. 점선으로 표시되는 기간이 많다면 건강 문제일 수 있으니, 병원에 방문해보세요.
• 월경 기록하기 페이지 → 간단하게 생리 주기 기록과 이전 내용을 수정할 수 있어요.
• 피임약 복용 기록 동기화 → 피임약 복용 기록도 생리 주기 예측에 반영돼요. 피임약 을 꾸준히 올바르게 복용하면, 달력에서 가임기 표시가 사라져요.

■ 내 인생 최고의 생리어플

첫 생리어플, 헤이문으로
간편하고, 쉽고, 정확하게 인생 첫 생리어플 입문이라면 헤이문과 함께해요. 생리 주기 기록만 하면, 알아서 계산하고, 알아서 질문해요. 신경을 쏟지 않아도 나를 잘 챙겨주는 생리어플. 이상 징후가 있을 때, 병원을 가야할 때, 필요한 제품이 있을 때, 헤이문에 그동안 기록했던 정보를 활용할 수 있어요. 헤이문은 가임기, 배란일, 생리 주기, 피임약 알림, 맞춤 건강 질문,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건강 콘텐츠 등으로 종합적으로 관리해줘요.

헤이문 장점
• 정확한 생리 주기, 가임기, 배란일 계산하는 생리달력
• 알아서 물어보는 내 몸 증상 건강 질문
• 전문가가 말하는 상황별 여성 건강 콘텐츠
• 직관적인 UI, 간편한 생리 정보 입력
• 고민별 맞춤 쇼핑 & 월경용품 정기 구독

app.heymoon.release

App Information of 헤이문-월경/생리 주기 어플: 생리달력, 배란일 계산기

App Name 헤이문-월경/생리 주기 어플: 생리달력, 배란일 계산기 v
Genre Apps
Size
Latest Version
Get it On Google Play
Update2022-09-08T00:00:00.000Z
Package Nameapp.heymoon.release
Rating
Installs500K+
Download A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