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케어나우 3.1.1 APK MOD (UNLOCK/Unlimited Money) Download

정관장 케어나우 3.1.1 APK MOD (UNLOCK/Unlimited Money) Download

Description of 정관장 케어나우

정관장 케어나우 3.1.1 APK MOD (UNLOCK/Unlimited Money) Download건강상태를 분석해 사용자에게 꼭 맞춘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초개인화 헬스케어 서비스’ 정관장 케어나우가 3.0로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모두가 건강한 라이프를 꿈꾸는 케어나우와 지금 함께해 보세요.

케어나우는 헬스케어와 정관장 멤버십을 결합한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헬스케어 앱입니다.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쉽고 간편하게 맞춤형 헬스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사용할 때마다 정관장 멤버십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국민 건강관리 어플입니다. 케어나우는 그 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AI, 빅데이터를 활용한 큐레이션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더욱 정밀하고 정확한 건강분석 정보와 최적화된 맞춤형 건강정보를 제공합니다.

새롭게 바뀐 케어나우 3.0에서는 사용자의 건강정보를 분석해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건강분석” 메뉴와 과잉 남용없는 올바른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위한 밸런스체크와 꾸준한 섭취를 돕는 “영양코치” 메뉴, 만보기 등 건강한 생활습관 유지를 독려하는 포인트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홈” 메뉴, 기존에 제공되었던 건강 콘텐츠를 제공하는 “건강상식”, 멤버십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멤버십”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강분석” 메뉴를 통해 사용자의 건강정보를 입력하고, 분석을 통해 맞춤 건강 리포트를 포함한 3가지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건강설문과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저장되어 있는 개인의 건강검진 결과, DTC유전자검사 분석키트 구매를 통한 유전자검사 결과를 건강정보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건강정보는 정관장이 개발하고 검증한 우수한 분석프로그램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식품, 영양성분이 포함된 맞춤 영양 가이드와 식이, 생활, 운동이 포함된 맞춤 생활 가이드를 제공하는 ‘맞춤 건강리포트’, 생활습관병과 6개암을 포함한 주요 10개 질환의 향후 4년 내 발병 위험을 예측하는 발병위험도 분석을 포함한 ‘건강검진 분석 리포트’, 영양소관리, 건강관리, 운동특성 등 유전적 특성을 파악하고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유전자 분석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영양코치” 메뉴에서는 추천 받은 맞춤 건강기능식품과 사용자가 섭취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등록하고 기능성분과 영양소의 충분, 부족, 과잉 등 밸런스를 체크해드리는 ‘밸런스체크’기능과 건강기능식품 ‘섭취 알람’ 기능을 제공합니다.

“홈” 메뉴에서는 정관장 포인트 리워드 서비스 및 매일 지급하는 포인트 혜택도 강화했습니다. 기존 기능인 만보기는 자동으로 걸음 수를 체크하고, 신규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섭취기록은 간단한 클릭만으로도 기록이 가능하여 손쉬운 건강관리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정관장 포인트도 쌓고 건강도 쌓을 수 있습니다.

“건강상식” 메뉴는 기존에 구성된 건강 컨텐츠를 추가 개편하였습니다. 더 활기찬 오늘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가이드인 ‘Today 인기 건강상식’과 건강상식도 배우고 포인트도 모을 수 있는 ‘오늘의 OX퀴즈’, 나만의 건강 이야기를 공유하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이번주 한줄 소확행’, 이달의 건강 정보를 웹진 형태로 제공하는 ‘이달의 건강 매거진’ 등을 재공하여 사용자의 건강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재미를 더했습니다.

“멤버십” 메뉴에서는 나의 등급, 포인트, 보유쿠폰, 매장 구매내역, 나의 단골매장 등 정관장 멤버십과 관련된 정보를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케어나우 쇼핑몰’에서는 맞춤 건강 리포트에서 추천 받은 건강기능식품 및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건강하고 소중한 삶의 순간들에 늘 정관장이 함께 하며 건강 전문가로 고객에게 든든한 힘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필수 접근 권한]
– 전화: 고객센터 전화연결을 위해 사용
– 카메라: 고객문의 첨부파일 저장을 위해 사용
– 저장공간: 고객문의 첨부파일 저장 및 게시판 첨부파일 저장을 위해 사용

– 고객센터
1588-2304

kr.co.kgc.carenow

App Information of 정관장 케어나우

App Name 정관장 케어나우 v3.1.1
Genre Apps, Health & Fitness
Size
Latest Version3.1.1
Get it On Google Play
Update2022-10-19T11:50:52.000Z
Package Namekr.co.kgc.carenow
Rating 0.0
Installs500,000+
Download APK